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자발적인 학술모임을 지원하고자 소학회 지원 사업을 진행합니다.
소학회 지원 프로그램은 소규모로 진행되는 연구 모임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.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,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합니다. 또한 우수학회로 선정될 시 도서 구입 상품권을 지원해 드립니다.
원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1. 신청 자격: 일반대학원 석/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3인 이상으로 구성
-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,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
- 대표자는 2024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
- 수료생은 전체 인원의 1/3로 구성
2. 신청 기간: 3월 13일(수) ∼ 3월 20일(수)
3. 신청 방법: 온라인
- 신청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(gshufs.co.kr)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
- 총학생회 이메일(gshufs@daum.net)로 전송 (※제목은 ‘팀명-소학회 지원’으로 할 것)
- 신청서와 대표자의 ‘재학증명서’ 또는 팀원들의 ‘수료증명서’, 지원금을 수령할 ‘대표자의 통장사본’을 함께 제출
4. 지원 금액: 추후 공지
5. 선정 발표: 3월 22일(금)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및 개별 연락
6. 팀 미팅: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3월 27일(수) 오후 예정
(장소는 추후 공지되며, 대표자의 참석이 필히 요구됨)
7. 성과물 제출: 자세한 내용은 팀 미팅 때 공지
8. 기타 문의사항: 총학생회 사무실(대학원 317호, 02-2173-2391)
※ 유의사항
1) 신청 기간과 신청 자격에 유의해 주세요.
2) 지원은 온라인(이메일)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.
3)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4)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. (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.)
5)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