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 내 학회와 연구단체의 등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, 이를 바탕으로 학회·연구단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기존 학술단체 및 신규 등록을 원하는 단체는 온라인 지원(이메일을 통한 서류 전송)과 오프라인 지원(직접 서류 제출)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.
학술단체 구성원은 신입생, 재학생 및 수료생 모두 가능하나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합니다.
1. 등록일시 : 매 학기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공지.
2. 등록서류
(1) 학술단체 신청서와 연구계획서, 회원명부(양식 있음)
(2) 학술단체 조직도, 회칙(양식 자유)
(3) 회원들 재학증명서 혹은 수료증명서
(4) 대표자 통장 사본